티스토리 뷰



이상형이 한지민인 분들이 정말 많으실겁니다. 단아하고 성격은 털털한 그녀, 배우로써 역할을 할 때와 평소의 모습이 상반될 때가 많습니다. 저는 이렇게 털털한 매력을 가진 한지민이 너무 좋은데요. 한지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

한지민 그녀의 매력


한지민 나이는 1982년 11월 5일생으로 현재 37세입니다. 만으로는 생일이 지나지 않아 35세구요. 좀있으면 생일이 다가오네요. 한지민 키는 160cm로 아담한 스타일입니다.


아담하면서 귀여울 것 같지만 실제 그녀의 성격은 그렇지 않은데요. 정말 털털한 성격이라서 친구로 지내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은 여자입니다. 혈액형은 B형이며 몸무게는 43kg으로 역시 엄청 말랐네요.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며 같은 소속사 연예인으로는 진구, 이병헌, 한가인, 한효주, 이희준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도 bh엔터테인먼트에 계약했다고 합니다. 배우 라인업은 정말 내로라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네요.



한지민 학력은?

한지민은 서문여고를 졸업했으며,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 학사를 이수했습니다.


최근에는 아는 와이프에서 열연을 했는데요. 현실적인 부부의 모습을 보여줘서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상영중인 미쓰백에서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미쓰백에서 파격적인 연기

특히 미쓰백에서는 한지민이 파격적인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 영화는 아동폭력 피해자를 다룬 영화입니다. 지금까지는 항상 바르고 단아하고 매력있는 여성을 연기했지만 거친캐릭터를 도전했습니다. 한지민이 연기한 백상아는 어릴 때 폭력을 당해 깊은 상처가 인물로 성격이 아주 강한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외적으로는 강해보이지만 내적으로는 여린 캐릭터로 그 연기를 담아내는데 노력했다고 하네요.


한지민의 단아한 모습이 정말 항상 매력적인데요. 영화에서는 어떻게 풀어질지 궁금하기는 하네요. 지금까지 한지민 나이 키 등 자세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