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는 정말 세탁소도 많이 달라진 것 같습니다. 다양한 품목에 맞게 맞춤 서비스도 되어있고 빠르게 처리가 되더라구요. 집에서 빨래하는 것보다 크린토피아같은 세탁전문업체에 맡겨서 하는게 더 효율적인 것들도 있습니다.



특히 집에서 하기 힘든 이불같은 큰 것들은 오히려 맡겨서 하는게 더 좋기도 하구요. 오늘은 크린토피아 가격표를 한 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체인점이라서 전국 곳곳에 위치해있는데요.



셔츠의 경우 두께나 재질에 따라서 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일반 셔츠는 1,200원이네요.두꺼운 셔츠나 마셔츠는 가격이 좀 올라가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드라이를 할 경우에는 1,200원이 추가됩니다.


침대커버나 이불의 가격입니다. 부피가 크기 때문에 비용이 꽤 듭니다. 집에서 이불빨래하면 고생을 많이 하기도 하는데요. 그냥 맡겨서 세탁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신발 종류 중 어그부츠도 세탁이 가능합니다. 어그부츠는 크기에 따라 세탁 비용이 다르게 됩니다. 작은 것은 20,000원이네요.


가죽제품들도 가능한데요. 가죽장갑은 생각보다 비싸네요. 만원이나 합니다. 곰팡이 얼룩 제거 비용은 추가로 부과되네요.


지갑이나 캐리어, 명품백도 세탁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제품이면 관리를 잘 해야겠죠.




기능성 의류들도 세탁이 가능한데요. 기능성 의류는 세탁에 더 신경을 써야하기 때문에 비용이 더 드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해야만 더 오래 입을 수 있기도 하죠.


교복도 부위별로 비용이 다 책정되어있습니다.


가방, 모자 크린토피아 가격표입니다. 모자는 주름진 제품을 펴주는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의류라면 로얄크리닝을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일반 세탁요금의 2배라고 하네요.


이외에도 요일별 할인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크린토피아 가격표 외에 다른 정보가 궁금하시면 크린토피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확인하면 더 확실히 아실 수 있겠습니다. 정보가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