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srt수서역 주차요금 알아보기

허니스 2017. 12. 30. 19:05

srt 수서역 주차요금 얼마일까요?





수서역에 친구를 마중나오느라 차를 가지고 방문했었습니다. 수서역은 아주 깔끔하더라구요. srt도 타보면 만족할만한 고속철도같습니다. ktx에 비해 공간도 넓구요. 잠깐만 세워서 주차요금이 그렇게 부담은 안됐지만 장기주차하신는 분들은 또 고민이 되실지도 몰라요. 오늘은 srt 수서역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금은 무인사전정산기에서 하는게 저는 편리하더라구요.역사 안에 정산기가 있습니다. 차량번호만 알면 결제가 가능해요.


주차요금은 최초 30분은 3천원이고 10분당 천원입니다. 1시간 주차를 하면 요금이 6천원이네요. 1일 주차는 25,000원으로 꽤 비싼편이에요.

추가로 열차이용고객과 장애인, 경차는 30%할인이 되네요. 할인은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대전갈 때 한 번 이용해봤는데 srt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수서역이 저희집과 가까워서 좋기도 하구요. 주차요금 정보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