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벡스코-주차요금

벡스코 주차요금 얼마일까?

얼마전에 행사때문에 출장 차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고속버스로 동서울에서 가보니 4시간 3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그래도 운전을 안하니까 아주 편하게 오고 좋았습니다.





오늘은 벡스코 주차요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벡스코는 매우 넓은데요. 주차장의 위치부터 일단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벡스코-주차장-위치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 오디토리움 등으로 구성된 벡스코는 주차장이 곳곳에 마련되어있습니다. 잘 확인하시고 방문하고자 하시는 전시장의 위치에 맞게 주차하시면 되겠습니다.


벡스코-주차요금


벡스코 주차요금은 위와 같은데요. 소형차량의 경우는 최초 30분은 천원이며 초과 30분당 600원이 부과됩니다. 1시간이면 1,600원이네요. 저렴한 편입니다. 일주차는 15,000원이구요. 월정기 주차를 하고싶다면 11만원을 지불하면 됩니다.





벡스코-주차할인

벡스코 무료주차 시간은 15분 이내에 출차하면 돈을 지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잠깐 들르는 정도여야만 무료가 되겠네요.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1시간은 기본 무료에 나머지 추가시간은 50%할인이 됩니다. 다자녀가구와 경차는 50%할인이구요.


할인을 받으려면 그에 맞는 증명서를 제출하셔야 주차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벡스코-자전거거치대-위치


자전거를 타고 오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곳곳에 자전거 거치대가 위치해 있습니다.


벡스코-위치-주소-전화번호

벡스코의 주소와 전화번호 팩스번호입니다. 볼일이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구요.


지금까지 벡스코 주차요금과 주차장 정보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저렴하게 벡스코에 방문하실 수 있겠네요. 저정도 주차요금이면 아주 저렴하기 때문에 방문하기는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에 모터쇼나 게임쇼가 있을 때 한 번 더 방문하려구요. 여러분도 즐겁게 방문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