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다지는 메가스터디에서 한국사를 가르치고있는 강사인데요. 그녀가 이렇게 한한데는 남다른 몸매와 미모때문이기도 한데요.

메가스터디의 대표강사로 활약 중인데요. 한국사 쌤으로 유명합니다.

 

수능 대비 강의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그녀의 핫한 키워드 중 하나가 바로 골반입니다.

 

이다지 골반이 유명해진 짤.jpg

 

남다른 골반으로 유명하기도 한 이다지쌤은 얼굴도 너무 예쁘시더라구요.

 

그래서 강의도 자연스레 인기가 생기는.. 애들이 공부하는데 집중이 잘 되기는 할랑가 모르겠습니다. 외모로 압도하는 이다지쌤..^^

 

 

강사는 외모도 신경을 써야하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이미지 메이킹도 중요하기 때문인데요. 예전부터 얼짱강사로도 유명했다고 하네요.

 

 

진짜 연예인 뺨치는 몸매입니다. 모델하셔도 될 듯한 몸매입니다. 빨간 원피스가 정말 잘 어울리는 이다지쌤..

그녀는 반려묘도 키우시더라구요. 역시 고양이 키우는 여자들이 예쁘다던데 거짓말이 아닌 것 같아요.

 

너무 귀엽네요.

 

 

그녀는 현재 메가스터디 온오프강사로 활동중이지만 예전에는 EBSi에서 강사를 했다고 하네요. 이때에 많이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이다지 나이는 87년생으로 올해 나이로 32살이네요. 그리고 그녀는 2011년에 결혼을 한 품절녀라고 합니다. 눈독들이지 마시길..

 

2016년경에는 런닝맨에서 강의를 해서 또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기에서는 역사학강사로 소개되었네요. 화면발 역시 잘 받으심..^^

 

 

런닝맨 방송분은 2016년 10월 9일에 출연했답니다. 궁금하신분은 찾아보시길..^^

 

지금까지 온라인 미녀강사 이다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연예인급 강사라고 할 정도로 골반 몸매가 정말 대단하신 분같아요. 미모도 정말 압도적이구요. 이래서 인기가 많으신듯, 실력은 당연히 기본적으로 있으니까 충분히 계속 이끌어가시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