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복무가 요새 계속 단축이 되던데요. 좋은 소식이 많이 들려와서 다행입니다. 젊은 청춘을 군대에서 썩히는게 아깝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저는 군대를 사실 4급을 받고 공익으로 갈 수도 있었지만 객기로 다녀오긴 했습니다.



그런데에는 후회는 없긴 하지만 그래도 군생활은 해보는 것도 좋지만 길게 다녀올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시간이 아까울 수 있으니까요. 저는 군대에서 인생공부를 나름 하고 온 것 같습니다. 오늘은 군인분들이 기대하시는 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까하는데요. 그 중에서 영화를 보면 할인받을 수 있는 정보입니다. 롯데시네마에서 군인할인 이벤트를 매년하고 있는데요.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지만 롯데시네마 군인할인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시네마에서 계속 이벤트를 몇년동안 진행하고 있는데요. 군인들을 위한 힐링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예비군까지 할인된다는 정보.. 완전 꿀 아닙니까. 저는 민방위라서 해당은 안돼서 아쉽긴 하네요.


 롯데시네마 군인할인 힐링프로젝트





힐링프로젝트라고 하는데요. 현역군인과 예비군에게 6천원에 영화를 볼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네요. 왜 제가 군인일 때에는 안했나요. 슬픕니다. 저도 예비군일 때 하긴 한 것 같은데 저는 몰랐네요. 여러분은 꼭 아시길 바랍니다. 모르는 분들에게는 꼭 알려주세요.

 



행사기간은 2018년 1월 1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로 나와있습니다. 그런데 계속 매년 갱신이 되고 있습니다. 군인을 위해서라면 계속 할인해주는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국군장병이라 하여 대한민국 예비군도 포함되며, rotc, 사관생도, 부사관, 방위사업청, 방위산업기술지원센터에 일하시는 분들도 해당됩니다.




국방과학연구소와 병무청 직원, 국방연구원, 국방기술품질원 등이 포함되네요. 공익근무하는 사회복무요원도 해당되며 병역명문가 병역 이행자 및 가족도 포함 됩니다.

 



군인할인을 받으시려면 신분증이나 외박증, 외출증을 제시하면 됩니다. 일반 2D영화는 6천원에 가능하네요. 게다가 동반1인까지 가능하니까 완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3d영화는 만원에 관람 가능하며 매점 콤보세트는 2천원 할인도 해주네요. 군인 곰신 커플이라면 혜택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아쉬운 것은 다른 할인과 중복이 안되네요.

 
주말과 공휴일에도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좋겠네요. 하지만 전 지점에서는 안되기도 하기에 혜택 제외 영화관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방의 의무를 지키는 분들에게 이런 좋은 혜택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롯데시네마 군인할인 앞으로도 계속 되길 바랍니다.



댓글